광고

k라이브뉴스

하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제공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깊이 있는 뮤지컬

천홍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8/08 [11:10]

하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제공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깊이 있는 뮤지컬

천홍석 기자 | 입력 : 2024/08/08 [11:10]

 

㈜애드칸 정을석 대표, 안진성 연출가와 이강호 후원자는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조혜연 관장)에 베베핀 뮤지컬-우당탕탕패밀리를 후원하였으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이를 하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베베핀 뮤지컬- 우당탕탕패밀리’는 패밀리 뮤지컬 제작사의 명가 ㈜애드칸과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주)가 만나 더욱 진화된 웰메이드 뮤지컬이다.

신나는 음악과 다채로운 안무, 그리고 화려한 LED 스크린 영상쇼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가족 뮤지컬로 판타지에 가족 간의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접목하여,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깊이 있는 뮤지컬이다.

 

정을석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베핀이 뮤지컬로 오프라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도, 베베핀 패밀리를 무대 위에서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와 활발한 문화체험활동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안진성 연출가는 “일상 공감 스토리에 화려한 퍼포먼스로 아이들이 즐겁게 관람하길 바란다“며 ”뮤지컬 관람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강호 후원자는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은 아이들의 정서적 성장에 큰 자원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문화체험 후원을 더 많이 해보겠다. “고 말했다.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과 하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김길임회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을 위한 뮤지컬 관람 지원으로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후원해주신 (주)애드칸 정을석 대표, 안진성 연출가와 이강호 후원자님께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이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천홍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